2019년 1월 18일 금요일에 진행한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MBA/Master 입학설명회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커리어 발전과 변경,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좋은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반달곰원장이 지난 금요일에 미국,영국, 두바이 MBA와 Master를 원하는 분들을 위하여 가장 국제적인 비즈니스스쿨인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의 입학설명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반달곰원장은 많은 숫자를 초청하기 보다는 정말로 반달곰원장의 도움을 원하는 진정한 후보자들을 모셔서 도움을 드리고 싶어하기에 항상 10명 내외의 소수만을 초청하여 입학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설명회에는 생각보다는 너무 많은 분들이 참가신청을 하셔서 걱정을 많이 했으나 다행히도 열분이참석하셔서 아주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반달곰원장이 진행하기로 하였는데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홍콩 오피스에서 디렉터님께서 직접 새벽에 날아오셔서 세미나를 진행하여 주셨습니다. 좋은 분들이 많이 오셨기에 그 분들을 만나서 직접 Hult MBA와 Hult Master를 설명하고 싶으셨던 것이었습니다.

Hult MBA  보스톤 캠퍼스 졸업생으로서 생생하게 살아있는 현지 MBA이야기와 보스톤에서의 생활 학교, 집구하기등등과 졸업후 현지 취업에 대한 과거와 현재 상황에 대해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하면 무사히 합격할 수 있을지, 장학금을 받을 수 있을지, 복수학위의 전액장학금을 받을 수 있을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반달곰원장도 꾸준하게 설명을 해드렸습니다만 여기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그러니 Hult MBA와 Master에 입학지원하고자 하는 분들은 잘 살펴보시고 궁금한 것이 있으면 문의주십시오.

제일 중요한 것은 MBA와 Master of International Business를 하는 분들의 경우 복수학위로 Master of Finance, Marketing, Business Analytics, Disruptive Innovation석사를 6개월만에 취득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 복수학위 학비를 전액 장학금으로 공부할 수가 있는데 그 입학지원 데드라인이 2월 22일까지 입니다. 그러니 며칠 남지 않았으므로 서둘러야 합니다.

하나의 석사학위를 더 받을 수 있고 학비는 안내도 되는데다가 Master of Business Analytics와 Master of Finance를 복수학위로 할 경우 3년의 OPT기간이 주어지므로 미국에서의 취업 가능성이 매우 높아집니다. 그래서 반달곰원장도 이번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를 권해드립니다. 그런데 시간이 너무 업서서 걱정이시라구요? 걱정마십시오. 반달곰원장이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입학지원서 작업을 시작하시고 영문이력서와 입학지원서비만 2월 22일까지 제출하시면 복수학위 전액장학금 대상자로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 바로 시작하셔서 전액장학금의 대상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에세이, 추천서, GMAT, 영어점수등을 업데이트해서 올리면 됩니다. 그 사이에 인터뷰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럼 다시한번 입학지원일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Application deadlines

Early admissions deadline

 

Tuesday, Sept 4, 2018

Round 1 Deadline

 Tuesday, October 23, 2018

Round 2 Deadline

 Tuesday, December 18, 2018

Round 3 Deadline

 Tuesday, February 12, 2019

Round 4 Deadline

 Tuesday, March 26, 2019

Round 5 Deadline

 Tuesday, May 14, 2019

Round 6 Deadline

 Tuesday, June 25, 2019

Round 7 Deadline

 Tuesday, July 23, 2019

반달곰원장은 매년 Hult MBA와 Hult Master의 입학을 많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입학지원에 대해서 궁금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을 주십시오. 반달곰원장이 44세에 MBA를 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국제비즈니스를 신나게 하는 모습에 많은 분들이 부러워하시고 어떻게 하면 되냐고 물어보시는데 대단한 노하우는 없습니다.

그냥 두려워하지말고 인생을 위해 도전하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도전을 하는 분들은 좋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서 정말 열심히 노력한답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본인을 배신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무 많은 것을 고민하다가 실기하여 나중에 후회하는 안타까운 삶을 살지는 마십시오. 누가 그랫지요! 우물쭈물하다가 내 이럴 줄 알았다라고 말이지요. 잘 준비해서 도전하시고 도움 필요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반달곰원장에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